전 세계 서머너즈워 선수 및 팬이 한자리에, ‘SWC 2018’ 결선 화려하게 개막

SWC 2018 월드 결선
2018년 10월 13일 14시 10분 03초

모바일 초대작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결선이 한국에서 열렸다.

 

13일, 컴투스는 서울 상암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이하 SWC 2018)’ 월드결선을 개최했다.

 

지난 7월부터 열린 이번 SWC 2018은 전 세계 국가에서 온/오프라인 대회를 진행, 아시아퍼시픽컵, 아메리카컵, 유럽컵 등 3개 대륙컵으로 나눠 각 지역 대표 8인을 선발했다. 3개월간의 대장정 끝에 한국에서 열린 결승은 최후의 결전인 만큼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았고, 경기 현장에서도 전 세계 다양한 관람객들이 모여 장사진을 이뤘다.

 

아울러 경기장에는 오전 이른 시간부터 1,300여 명의 관객들이 모였고, 현장에서는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등장해 경기를 기다리는 관객들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1층 로비에서는 몬스터 소환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한 AR 포토존이 운영, 선수 추첨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관람객들에게는 서너머즈워 피규어를 비롯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