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을 가르는 압도적인 광기, ‘투사’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투사' 프리뷰
2021년 04월 21일 18시 03분 04초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게임 ‘블레이드 & 소울’을 모바일로 구현한 대작 MMORPG다.

정식 서비스 이후, 원작 특유의 그래픽 감성과 PC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 다양한 무공(스킬) 연계와 무빙 액션 시스템 등의 구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작과 차별화되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콘텐츠로는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과 세력간 갈등과 경쟁, 협동이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게임 곳곳에 배치하여 MMORPG의 커뮤니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장을 가르는 압도적인 광기, 신규 직업 '투사'


투사는 장대한 대검의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강력한 원거리 공격으로 적을 섬멸하는 직업으로, 곤족과 린족으로 선택할 수 있다. 

 

투사는 적에게 돌진하여 다운시킨 후에 강력한 광역 공격을 펼치는 저돌적인 연계공격을 보유한 직업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무공을 사용 시 발동되는 강체를 통해 적에게 받는 피해를 경감시키는 보호막을 펼치는 등 강력한 공격과 탱킹력을 보유한 공방일체의 모습이 기대되는 직업이다.

 

또한, 자신 주변의 모든 적을 결빙시켜 속박시킨 후 강력한 광역 공격을 가하는 ‘얼음연꽃’을 필살 스킬로 보유하고 있으며, 파티 스킬인 ‘강림’ 무공을 통해 일시적으로 파티원들에게 공격적인 버프와 생명력 회복 버프를 부여하여 전투 시 아군의 전투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렇게 압도적인 광기를 지닌 투사는 강력한 공격과 강체를 통한 탱킹력 그리고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파티 스킬을 보유한 투사를 통해 이용자들이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통쾌한 액션과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직업 투사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투사 성장 이전권’도 추가된다.

 

이는 기존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20레벨 이하의 투사에게 성장 이전권을 사용하게 되면 경험치 및 무공/내공, 홍문 신공 포인트 등을 이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기존에 타 직업을 플레이하고 있던 이용자들이 신규 직업 '투사'로 이전할 수 있는 직업 성장 이전권과 기존 캐릭터가 보유한 무기와 장신구 및 무공패, 보석, 전설 무공 등을 이전할 수 있는 이전권을 통해 처음부터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해야하는 부담을 줄였다.

 


 

신규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 오픈


우왕 야영지는 하얀 소의 해를 맞아 모든 소의 해방을 꿈꾸는 ‘우왕’ 이 도적단을 결성하여 외진 산골에서 야영지를 꾸렸다는 컨셉을 가진 던전으로, 이용자는 린족 형제 ‘우앙’과 ‘자앙’과 함께 ‘우왕’에게 빼앗긴 애완 소의 구출을 위해 야영지를 습격하게 된다.

 

우왕 야영지는 일정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총 40단계로 구성된 1인 던전이다. 10레벨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입장이 가능하며, 각 단계의 공략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다음 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전용 장비를 착용하면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하실 수 있으며, 높은 단계의 던전일수록 더 많은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는 전용 상점에서 전설 사냥 장신구 상자와 백귀 의상 도안, 이벤트 돌림판 티켓, 이벤트 전용 장비 및 기타 성장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므로, 꼭 도전하고 획득하도록 하자.  

 



신규서버 ‘위풍당당’ 추가


투사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위풍당당’도 추가된다.

 

‘위풍당당’ 서버에서는 최대 경험치 5배 버프가 적용되고, 특히 신규서버 한정으로 ‘블소 특강 시즌3’를 함께 개최해 미션을 완수하면 전설 보석 등의 혜택 지원하는 등 이용자들의 더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투사 출시에 맞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시작하고자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서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의상 '백귀'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