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7주년 코인 이벤트 2탄 실시

2021년 05월 04일 13시 09분 49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코인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7주년을 맞아 지난 1월부터 ‘서머너즈 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에 풍성함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지난 4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 코인을 최대 1,000개까지 제공하는 7주년 코인 이벤트 1탄에 이어서 진행돼, 더욱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오는 5월 30일까지 아레나∙차원홀 등 주어진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7주년 기념 코인을 모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7주년 기념 코인 교환상점’에서 태생 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누적 획득한 코인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최대 1,000개의 코인을 추가로 얻으면 7주년 기념 소환서 20장 등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출시한 이후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 기록하며 7년 넘게 글로벌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전략적 콘텐츠 업데이트와 각 지역별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연초부터 약 5개월 간의 장기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7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