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5월 신규 작물 등 업데이트 실시

2021년 05월 04일 16시 51분 3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5월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