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헌터, 5월 17일 정식 출시

2021년 05월 11일 14시 05분 16초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를 오는 17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소녀X헌터’는 역사 속 영웅들이 포악한 거룡과 맞서 인류를 돕기 위해 속성과 진영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수집형 RPG이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 일러스트를 비롯해 특별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서약 시스템과 풍성한 상호작용으로 65만 사전예약자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 그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SSR 캐릭터 ‘모차르트’와 수정 300개 등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오랫동안 ‘소녀X헌터’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5월 17일부터 모든 마스터들이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담금질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