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게임즈, 6월 4일 ‘오픈 컨트리(Open Country)’ 출시

2021년 05월 11일 16시 54분 25초

505게임즈는 ‘오픈 컨트리’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훌륭한 아웃도어의 요소를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였다.

 

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접근 가능한 아웃도어 모험을 제공하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오픈 월드 헌팅 게임이다. 처음으로 플레이어들은 게임의 낚시, 차량, 하이킹 요소 및 사냥개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픈 컨트리에서는 제한적인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변화를 갈망하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회사원 드론을 플레이하게 된다. 대도시의 혼잡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선수들과 그들의 믿음직한 동반자 사냥개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들 사이에서 탐험하고 살아남을 수 있는 새로운 자유와 마주하고 그들의 새로운 삶을 열린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 탐색 – 유니크한 날씨 시스템과 지역 식물 및 동물과 함께 출시되는 세 가지 환경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세요. 

● 사냥, 낚시 및 생존 – 식량과 자원에 대한 공급, 사냥 및 낚시를 하며 야외의 위험에서 삶으 질을 신중하게 관리하세요. 

● 능력 증명 – 마을에서의 작업과 임무를 완수하고 스노우릿지 로지의 개리와 함께 레벨업하여 더 나은 무기와 장비를 얻고, 더 강력한 미션을 수행하며, 마스터 아웃도어맨이 되기 위해 노력하세요. 

 

오픈 컨트리는 Funlabs가 개발했으며 6월 4일 금요일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 15,000원에 판매된다. 오픈 컨트리는 현재 스팀에서 PC버전 위시리스트 추가가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