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 개시

2021년 07월 12일 13시 50분 13초

반려동물과 사람의 건강한 산책 문화 정착을 위한 '제1회 런댕이 산책 챌린지'가 7월12일부터 25일까지 한빛소프트의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열린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달 말까지 참가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런데이를 실행한 뒤 반려동물과 함께 총 5km 이상 산책하면 된다.

 

5km 산책 미션을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SNS에 공유 가능한 '런댕이 온라인 배지'와 '런댕이 온라인 완주증'이 발급된다.

 

또한 참가자를 비롯한 런데이 유저 모두에게 귀여운 동물 발바닥 모양의 '런댕이 온라인 스티커'를 제공한다.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챌린지 미션에 참여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한 사진을 다양한 온라인 스티커 및 배지와 함께 아름답게 꾸며 SNS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아울러 참가자들에게는 ▲쾌적한 산책을 위한 고급 스포츠 반바지 ▲반려동물을 위한 고급 기념 펜던트 ▲반려동물 살균 탈취제 ▲런댕이 마스크(2매) ▲시원한 산책을 위한 이온음료 ▲매너 산책을 위한 배변봉투(10매) ▲고급 기능성 펫푸드 등을 굿즈로 제공한다.

 

한빛소프트는 대한수의사회, 오에스플랜과 업무협약을 맺고 동 행사를 준비해 왔다. 런댕이 챌린지를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 간의 유대를 바탕으로 건강한 산책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소중한 경험을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한수의사회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해 소유물이 아닌, 가족으로서 인식 전환이 이뤄지고 있고 관련 법제도 논의도 진행되는 가운데, 올바른 반려동물 산책 문화가 정착되고 반려동물과 동물보호자들이 행복한 반려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런데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반려동물 가족들이 많이 위축되고 관련 행사들도 축소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런댕이 산책 챌린지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