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탐험’ 24일 정식 오픈

2021년 07월 23일 13시 35분 08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24일(토) 오전 5시부터 시즌9 ‘탐험’을 정식 오픈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탐험’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레이클라스트 유적에 잠들어 있던 몬스터와의 전투 진행 후 얻은 보물의 거래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신규 NPC와의 거래를 통해 필요한 보상을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만큼, 더욱 전략적이고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이 밖에 시즌 9 에서는 새로운 ‘탐험’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NPC 상인 추가 ▲19개의 신규 스킬 젬 추가 ▲대대적인 밸런스 및 플라스크 시스템 개편이 진행된다. 또한 전직 클래스 전반에 대한 개편이 진행되며, 패스 오브 엑자일 PvP 콘텐츠인 배틀로열 모드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정식 오픈 이후 플레이 한 시즌 수에 따라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탐험’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와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