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고전 SF 서바이벌 호러 게임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2021년 07월 23일 14시 20분 12초

Electronic Arts(이하 EA) 산하 스튜디오인 Motive는 오늘, EA Play Live 2021에서 고전 SF 서바이벌 호러 게임 'Dead Space(데드 스페이스)'가 처음부터 완전히 새롭게 재작업되는 리메이크로 돌아온다고 발표했다.

 

Dead Space는 차세대 콘솔과 PC 전용으로 개발되어 Frostbite 게임 엔진으로 구동되는 놀라운 비주얼, 오디오 및 컨트롤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상 전례 없는 수준의 공포와 몰입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은 황량한 채굴 함선 USG 이시무라의 도처에 깔린 악몽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면서 향상된, 스토리, 캐릭터, 게임 플레이 방식 등을 경험하게 되며, 동시에 학살된 선원들과 우주선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끔찍한 미스터리를 파헤칠 수 있다. 공식 티저 영상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Dead Space의 수석 프로듀서인 필리프 뒤샴(Phillippe Ducharme)은 “Dead Space 프랜차이즈는 12년 전에 출시되었을 때 서바이벌 호러 장르에 큰 영향을 미쳤고 저는 특별히 이 게임을 작업하기 위해 팬으로서 Motive에 합류했습니다”며 “이 리메이크를 프랜차이즈에 보내는 러브 레터로 접근하는 열정이 넘치는 팀이 Motive에 있습니다. 처음으로 돌아가서 차세대 콘솔에서 새롭게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팀의 모든 사람들이 흥분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현대화하기 위해 우리는 열성적인 팬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원하는 Dead Space 게임을 제공하고 새로운 플레이어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 초기 단계부터 피드백을 받아왔습니다”고 전했다.

 

Dead Space는 PlayStation5, Xbox Series X|S, 그리고 PC 용으로 전 세계 출시될 예정이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