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C버전 트레일러 공개

2021년 07월 23일 15시 53분 42초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1년 10월 13일에 출시 예정인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의 PC버전 트레일러를 공개 하였습니다.

 

해당 트레일러를 통해 4K 해상도, 프레임레이트 제한 해제, NVIDIA DLSS(딥 러닝 슈퍼 샘플링), 울트라와이드 및 멀티 모니터 지원, 크로스 플레이, 다양한 그래픽 및 비주얼 품질 옵션 등 PC판만의 강력한 기능을 선보인 백 포 블러드는 10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스팀 및 에픽 스토어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현재 백 포 블러드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가 8월6일부터 10일까지 예약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Back4Blood.com/Beta 웹사이트를 통해 얼리 억세스 버전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임의로 선발된 인원에게 베타 코드가 전송될 예정이다. 참여 제한이 없는 오픈 베타는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 오픈 베타 모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PC및 Xbox 시리즈 X|S, Xbox One 로 진행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 및 세대간 호환이 모두 지원된다. 오픈 베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ack4Blood.com/Bet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 포 블러드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포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백 포 블러드의 출시 예정일은 2021년 10월 13일이며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예약구매자들에게는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 스킨팩 및 스틸케이스를 제공하며 현재 예약판매 중에 있다. (추가로 8월 4일까지 예약구매자에게는 8월6일~8월10일 오픈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억세스 오픈베타 코드 추가 증정)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