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2021년 10월 19일 15시 22분 38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0월 19일 슈퍼플레이와 협업해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방영된다. 방송은 온게임넷, OGN 등 게임 채널에서 활동한 권이슬 아나운서가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며 티셔츠, 모바일 액세서리, 무드등, 인형 등 총 20여 종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포링, 데비루치 등 라그나로크 몬스터에 귀여움을 가미해 동글동글한 매력을 한껏 살린 캐릭터 디자인은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한층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쿠폰 증정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끝나기 전까지 방송을 보고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3개의 타이틀 중 1개 게임 쿠폰을 선택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1개의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라비티 IP사업unit 유준 팀장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라그나로크 팬들에게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팬들이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만나고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내 슈퍼플레이 콘솔마켓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상품은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