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액션 어드벤처 '고대유적의 비밀', 다운로드 버전 출시

2021년 10월 21일 22시 42분 54초

하이브리드스쿼드(HYBRID SQUAD)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을 2021년 10월 21일부터 Nintendo Switch/PlayStation 4 한글판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북미 인디 개발사 Flight School Studio에 의해 UNREAL 엔진으로 개발된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은 핵 앤 슬래시와 벽돌깨기, 핀볼, 퍼즐, 던전 크롤의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BOT-C’로 불리는 엔지니어 로봇으로, 던전을 탐험하며 숨은 비밀을 발견하거나 에너지 오브를 충전하거나, 각종 특수 장치들을 작동시키거나 적을 공격하며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막강한 장비를 찾아 BOT-C유닛을 커스터 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게임 특징

- 검과 볼: 에너지오브를 충전시키거나 튕겨내어, 정지상태의 기계를 재가동하여 모래폭풍을 막아주세요.

- 크리처와 대전: 크리처가 만든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 던전 크롤러: 본 작품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설정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여덟 개의 던전을 잠금해제하며 산속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각 던전에는 고유한 게임플레이 테마, 잠금 해제 아이템 및 비밀이 가득합니다.

- 20여개의 유니크한 아이템들: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와 망토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커스터 마이징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