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TV 생방송에서 '폐심: 심야방송' 등 선행 플레이 공개

2021년 12월 01일 18시 23분 01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폐심: 심야방송'과 '동방스펠버블', '핫휠 언리쉬드' 등 신규 타이틀 소식과 선행 플레이 시연 등을 오는 12월 3일, '아크TV' 생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히며, 생방송 일정과 주요 내용을 공개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특별 생방송 아크TV 생방송을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의 출시 전 선행 플레이 시연을 비롯한 동방스펠버블의 온라인 대전 시연, 핫휠 언리쉬드의 신규 DLC 정보 공개 및 2인 플레이 시연 등 다양한 타이틀의 신규 소식과 플레이 시연 등을 통해 각 게임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해피 케이오스를 비롯한 최신 정보와 주요 대회 소식 등을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아크시스템웍스 온라인샵을 통해 판매 예정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굿즈에 대한 정보가 이번 생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아크TV 생방송은 2021년 12월 3일 오후 7시부터 트위치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천수의 사쿠나히메' 및 '핫휠 언리쉬드'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