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사전예약 300만 돌파

2021년 12월 31일 14시 15분 59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지난 11월25일부터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약 한 달 만에 사전예약자 수 300만 명을 달성했다.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한 ‘룬 헌터’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플레이를 통한 전투와 파밍을 즐길 수 있으며, 수집한 장비와 ‘룬(Rune)’을 조합해 클래스(직업)의 제한 없는 성장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최초 공개 시사회’를 통해 지난 UBT(UN-Boxing Test) 테스트 이후 개선점을 공개하는 한편, 합리적인 BM(Business Model)과 경매장 콘텐츠 이용 수수료 50% 인하 등 개선된 게임성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와 호평을 이끌어냈다.

 

‘언디셈버’는 오는 1월13일00시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글로벌은 내년 1분기 중 서비스할 계획이다. 게임은 모바일(안드로이드OS, iOS)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각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