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RTS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 공개

2022년 01월 19일 13시 46분 25초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캐나다의 RTS 전문 개발 스튜디오 블랙버드 인터렉티브(이하 BBI, Blackbird Interactive)가 개발하고, 독일의 코흐 미디어(Koch Media)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 (CROSSFIRE: Legion)’ 의 테크니컬 테스트(Technical Test) 와 얼리억세스(Early Access, 앞서해보기) 일정을 19일(수) 공개했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어 IP를 활용, 유니티(Unity) 엔진으로 개발된 PC 플랫폼 기반의 차세대 밀리터리 RTS (실시간전략, Real-time strategy) 게임이다. 크로스파이어 세계관인 거대 군사 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의 전쟁이 배경이며, 유저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본인이 선택한 진영의 승리를 위해 플레이 해야한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경쟁/협동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에서는 두 개의 집단 블랙리스트(Blacklist)와 글로벌리스크(Global Risk)에서 지휘관(Commander)를 선택, 2개의 맵에서 1대1 혹은 3대3 대전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는 오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스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올 상반기 얼리억세스 출시를 예고했다. 더불어, ‘크로스파이어: 리전’의 캐릭터와 유니티 엔진으로 구현된 보다 현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