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이 되어 몸속을 누비는 모험, '나인틴(Nineteen)' STEAM 정식 발매

2022년 01월 21일 13시 04분 03초

게임 퍼블리셔 CFK는 Steam에서 얼리억세스 중인 3D 액션 게임 『나인틴(Nineteen)』에 대해, 오늘(1월 21일, 금)부터 얼리억세스를 종료하고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전했다.

 

『나인틴(Nineteen)』은 지난 몇 년 간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와 백신 투여가 지속되는 현시대를 풍자한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 「나인틴」이 되어, 실의에 빠진 청년 「이몽룡」의 몸 안을 모험하게 된다.

 

코로나에 감염된 이몽룡의 몸 안은 이미 다양한 기믹과 함정으로 가득한 상태였으며, 백신의 앞을 가로막는 고난과 역경을 뚫고 몸 속의 코로나 바이러스를 몰아내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 『나인틴(Nineteen)』은 이런 게임!

 

『나인틴(Nineteen)』은 각 스테이지 마다 준비된 골을 향해 달리고, 점프하는 게임이다. 하지만 그 앞에는 나인틴을 공격하는 적과 각종 장애물이 가로막고 있어 골을 향해가는 것은 쉽지 않다.

 

단순하지만 쉽지 않은 본 작품은 쉽게 해결되지 않는 현대의 코로나 판데믹을 상징할지도 모른다. 힘든 시기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갔으면 하는 개발자의 의도와 마음이 담긴 작품이다.

 


 

● 정식 버전의 차이점!

 

본 작품은 정식 출시와 함께,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전달받은 수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여러 가지의 밸런스 조정과 함께 난이도 완화, 새로운 모드 추가 및 이벤트신 추가 등 다양한 부분의 개선이 이루어졌다.

 

정식 버전에서는 기본 조작에서부터 숏점프, 일반점프, 롱점프로 점프를 세분화해 다양한 기믹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점프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난이도를 완화했다.

 

특히, 새로 추가된 모드 「부스터샷」에서는, 기존의 게임이 너무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난이도를 완화한 모드로서, 부스터 기능의 추가로 공중에서 어느 정도 머무를 수 있게 되어 필드 파악 및 진행을 수월하게 도와준다. 또한, 정식 버전에서는 새로운 엔딩을 추가해, 이몽룡에게 또 다른 결말을 제시하는 등, 기존 얼리억세스 유저를 위한 보상도 준비하고 있다.

 

백신이 되어 몸속을 누비는 액션 게임 『나인틴(Nineteen)』은 오늘(1월 21일, 금)부터 Steam에서 정식으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2022년 1월 27일(목)까지 발매 기념 10% 할인을 진행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