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OST 2종 공개

2022년 04월 01일 16시 17분 09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OST 음원 2종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공개된 음원 2종은 ‘오블리비언(Oblivion)’과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이다. ‘오블리비언’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의 음원으로 사용되었던 곡으로, P의 거짓에서는 어둡고 차가운 게임 분위기에 맞추어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위선의 날개’는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의 테마 음원으로, 지난해 11월 공개된 P의 거짓 인게임 영상에 삽입되었다.

 

이번 P의 거짓 OST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제작,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해당 OST는 지난 3월 ‘버서스 뮤직’에 공개된 바 있다. 버서스 뮤직은 게임에 사용되는 음원을 전문적으로 올리는 유명 글로벌 유튜브 채널이다. ‘엘든링’, ‘사이버펑크’ 등 글로벌 유명 게임들의 공식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를 유통하고 있으며, 2017년 세계 최고 음악 채널 TOP 10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