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PC Game Pass, 이제 오프라인서도 손쉽게 구매

2022년 05월 19일 13시 32분 39초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PC Game Pass를 이제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편의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각 점포에서 판매되는 Xbox Game Pass 제품은 선불 기프트카드(3개월) 형태로, 가격은 2만 3,700원이다.

 

Xbox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19일(목)부터 6월 7일(화)까지 3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box Game Pass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오디세이 27인치 게이밍 모니터(3개)를 비롯한 커세어 무선 헤드셋(15개), 앱코 무선 마우스와 제닉스 마우스 패드(44개) 등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오프라인 판매처에 부착된 와블러와 Xbox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Game Pass는 다양한 고품질의 콘솔 및 PC 게임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로 2017년 출시 이후 1천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대표 게임 서비스다. 넷플릭스와 같은 구독형 OTT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PC Game Pass 역시 저렴한 월 구독료만으로 수백 개의 고품질 PC 게임과 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패스를 이용하면 Xbox Game Studios의 인기 타이틀 ‘헤일로’, 인디게임, 블록버스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등은 물론, EA Play를 통해 피파, 배틀필드, 스타워즈 같은 PC 최고 Electronic Arts 타이틀까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Xbox Game Pass 얼티밋은 Xbox Game Pass 콘솔용, Xbox Game Pass PC용, Xbox Live Gold 및 추가 혜택이 포함된 플랜이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