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동부 지역 정규시즌 오늘 저녁 7시 개막

2022년 05월 20일 13시 54분 03초

대한민국 서울을 연고로 하는 서울 다이너스티 외에도 필라델피아 퓨전, 상하이 드래곤즈 등 한국 및 아시아 지역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7팀이 경합하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동부 지역이 오늘(20일, 금)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동부 지역 정규시즌 편성안은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한국 시청 시간에 최적화된 저녁 7시 생중계 시작으로 개편됐다. 오버워치 리그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일정 생중계된다.

 

개막 첫 경기부터 빅매치다. 디펜딩 챔피언 상하이 드래곤즈와 리그 최고 딜러로 뽑히는 ‘Carpe’ 이재혁이 지키는 필라델피아 퓨전이 서로를 상대로 개막전 승리를 노린다.

 

두 팀간 대결은 늘 호각세를 보인 바 있어 승자 예측이 힘들다. 상하이 드래곤즈는 ‘Fleta’ 김병선, ‘Lip’ 이재원, ‘LeeJaeGon’ 이재곤, ‘Fate’ 구판승 등 지난해 우승 멤버가 건재하다. 여기에 ‘BeBe’ 윤희창 선수 영입으로 힐러 포지션을 강화했다. 2020 시즌 올해의 코치상 수상 이력이 있는 문병철 감독의 지도력도 여전하다. 올 시즌 ‘무관의 제왕’ 꼬리표와 작별을 노리는 필라델피아 퓨전의 전력도 만만찮다. ‘MN3’ 윤재희, ‘Zest’ 김현우, ‘AimGod’ 권민석 등 새로운 피를 대거 수혈하며 심기일전에 나선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서 정상급 히트스캔 실력을 검증받은 루키 ‘MN3’ 윤재희과 ‘Carpe’ 이재혁 투 톱이 선보일 막강 화력도 기대를 모은다.

 

20일 밤 10시로 예정된 서울 다이너스티와 항저우 스파크의 맞대결도 주목하자. 한때 서울 다이너스티의 간판 선수였던 ‘Tobi’ 양진모가 이날 서울팀 감독으로 정식 데뷔한다.

 

개막 주간 동부 지역에서 치러지는 총 9경기 가운데, 금요일과 일요일 예정된 여섯 경기는 정소림 캐스터와 장지수 해설이 책임진다. 개막 2일차 토요일 3경기는 김정민 캐스터와 오버워치 리그 프로 선수 출신으로 깊이있는 분석을 제공하는 문창식 해설이 합을 맞춘다. 반면 서부 지역 9경기 모두는 황규형 캐스터와 홍현성 해설이 마이크를 잡는다. 이들이 선보일 명품 중계는 리그에 보는 재미와 품격 있는 해석을 더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