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제2의나라' 신규 업뎃으로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6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6월 15일 17시 23분 54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과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2M'이 주목됐다.

 

 

 

■ 엔씨 리니지M,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일부터 총사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 리미티드(Limited) 신서버 발록, 서비스 5주년 기념 TJ’S COUPON 5종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총사 캐릭터의 스킬(Skill, 스킬) 사용 편의성을 높여 조작 난이도를 낮췄다. 이용자는 스킬 통합으로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레이크, 마법탄이 차징(Charging) 타입으로 변경되고, 적중률 상승과 넉백(Knock-Back) 효과가 적용되는 차징샷 등의 개선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피스 메이커, 데우스 엑스 마키나 등의 스킬 신규 스킬도 습득 가능하다.

 

투사와 암흑기사의 클래스 케어(Class Care)도 함께 진행됐다. 투사 이용자는 공격 사거리와 대미지 리덕션 효과가 개선된 드래곤 마스터리, 드래곤 마스터리의 하위 스킬로, 드래곤 각성 버프를 강화하는 신규 스킬 드래곤 레이지 등을 즐길 수 있다.

 

암흑기사 이용자는 광역 공격이 확률적으로 발동되어, 상대의 MP를 없애고 자신의 HP를 회복하는 신규 스킬 다크 미티어, 패시브 타입으로 변경되어, 대미지 감소 효과와 방패 등급에 따라 대미지 리덕션을 얻는 다크 프로텍션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22일까지 진행하는 클래스 체인지로 기존 클래스를 총사, 투사,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다.

 

엔씨는 이용자의 성장 단계에 따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리미티드 신서버 발록을 오픈한다.

 

리니지M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5종의 TJ’S COUPON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시즌패스를 구입해 일반 장비 복구, 룬 복구 쿠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스킬 합성, 변신 합성, 마법인형 합성 등 3종의 쿠폰은 출석 체크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 제2의 나라, 1주년 감사제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설 페이지를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오는 7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1주년을 기념해 4성 이상의 이마젠, 무기, 방어구, 후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쿠폰을 365장 이상 증정한다. 222회 소환하면 1주년 기념 6성 탈 것 모던 클래식카 호박을 지급하고, 365회 소환하면 1주년 기념 희귀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각종 보상,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해도 희귀 6성 장식함, 희귀 4성 장비 선택 상자, 흑마법 결정 등 각종 보상을 받으며, 7일차, 14일차 접속일에는 최고 인기 아이템 액막이 인형이 주어진다.

 

필드보스를 토벌해도 1주년 기념 특별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해당 쿠폰을 통해 암호카드, 스위트 드링크, 토벌 지원 음식 상자, 만찬코스요리를 포함해 푸짐한 1주년 기념 만찬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푸짐한 1주년 기념 만찬'은 100인을 위한 만찬 요리가 제공되는 1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이다.

 

또한,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제2의 나라 감사 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감사 편지를 모아서 6성 선택 퍼즐팩, 6성 장난감 선택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계속해서 교환하다 보면 최종 보상으로 신묘한 액막이 인형을 받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가이드에 따라 미션을 완료하면 1주년 기념 모던 스타일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주사위 이벤트도 연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