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PC/PS4/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2022년 06월 16일 12시 59분 13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트리뷰트 게임즈(Tribute Games)가 개발하고 닷에뮤(Dotemu)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게임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Shredder's Revenge) PC,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6월 16일)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그리고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한국어판은 추후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와 한정판으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가 80년대 스타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다시 돌아왔다.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이 재결합하여 등껍질을 흔들며 슈레더와 그 일당들과 맞서 싸우고, 1987년 당시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전 닌자 거북이 게임에 경의를 표하는 아름다운 풀 컬러 픽셀 아트로 단장된 그래픽은 과거의 닌자 거북이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는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인 난투 매커니즘을 바탕으로 보다 발전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하며, 네 마리의 거북이는 물론 에이프릴 오닐, 마스터 스플린터, 그리고 케이시 존스도 플레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명까지 동시에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게임 특징

■등껍질을 가진 영웅들: 화려한 픽셀 아트로 구성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거북이를 선택하여 고유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들을 물리쳐라. 숨막히는 액션과 다채로운 연속기, 닌자의 놀라운 능력으로 가득 찬 전투를 경험하라.

 

■주목할 만한 장소들: 슈레더 일당의 뒤틀린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비밥이나 록스테디 같은 악당들이 채널6 방송국을 습격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닌자 거북이들의 무대에서 전투를 벌인다. 맨해튼의 마천루와 코니 아일랜드의 축축한 하수구에 이르는 다양한 장소에서 적들을 상대하고, 네 마리의 영웅들이 디멘션 X까지 진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

 

■거북이 파워: 빈티지한 분위기를 살려낸 현대식 풀 컬러 픽셀 아트 그래픽을 통해 마치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아보라. 모든 캐릭터와 차량, 무기, 아이템, 그리고 배경은 1987년 당시의 TV 시리즈에서 직접 영감을 얻었으며, 멋진 유머와 액션이 가득한 모험은 마치 TV속으로 들어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