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차 창작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 경복궁서 진행

원신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전시회
2022년 06월 17일 16시 04분 45초

호요버스는 티머니복지재단과 ‘원신’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고, 지난 15일부터 관련한 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실시됐고, 원신의 캐릭터와 명대사, 이미지 등의 IP를 접목시킨 2차 창작물로 참여 가능해 참여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공모전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 참가자가 약 400건이 넘는 작품을 제출했고, 심사위원회는 1, 2차 종합 평가를 통해 대상 한 팀, 최우수상 세 팀, 우수상 여섯 팀, 특별상 열 팀을 최종 선정했다. 

 

또한,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티머니 복지재단 이사장 명의 상장이 수여되며, 공모전 후원을 맡은 호요버스의 방학 인턴 면접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호요버스 방학 인턴에 선발될 시 하반기 진행 예정인 ‘원신 2022 여름 축제’를 포함해 원신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커뮤니티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5일까지 경복궁역 메트로 전시환에서 진행되며, 전시기간 동안 총 100여 개작품이 전시된다. 또 공모전 참가자들의 전시 작품 외에도 원신 포토존, 원신 무기 등이 함께 전시돼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이외로 전시회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스탬프 투어와 함께 6개 스탬프를 획득하면 특별한 기념 선물을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은 참여자 인증을 통해 특별 제작된 공모전 기념 교통카드를 받을 수 있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 외에도 2차 창작물 제출 및 전시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더 많은 창작물들이 소개되고 전파될 있는 커뮤니티 중심의 야외 여름축제를 계획하고 있다”며 “티머니복지재단과는 이번 전시회에 대한 평가를 통해 더 지속적인 접근 방법에 대해 논의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