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던전앤파이터-서든어택' 新 업뎃으로 이슈몰이

6월 4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2년 06월 21일 18시 46분 39초

6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서든어택'이 주목됐다.

 


 

■ 던파로ON 2022 SUMMER, 던파 하반기 로드맵 발표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파의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 2022 SUMMER를 열고 올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및 하반기 로드맵을 발표했다.

 

던파로ON 2022 SUMMER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성승헌 캐스터와 윤명진 네오플 총괄 디렉터가 참석한 가운데 던파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먼저, 성장 시스템과 캐릭터 밸런싱, 무력화 시스템, 버퍼난 등 올 상반기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 피드백을 정리하고 개선안을 발표했다. 이어 하반기 계획에서는 레기온 던전 빼앗긴 땅, 이스핀즈와 레이드 콘텐츠 바칼 레이드가 주요하게 다뤄졌다.

 

이 밖에 중급 던전 폭풍의 역린, 생활형 콘텐츠 던전앤라이프를 7월 7일 선보이며, 폭룡왕 바칼과의 전투 이후 이야기를 다룬 대마법사의 차원회랑은 11월 중 추가할 예정이다.

 


 

■ 서든어택,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특별시즌은 6월 23일까지 실시되며, 5 vs 5 랭크전 종료 후 아군을 칭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함께 플레이한 아군 중 1명에게 압도적 존재감, 완벽한 팀워크, 친절한 매너 중 한 가지 항목을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아군 과반수의 칭찬을 획득하면 명예 서든러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

 

전장의 사기를 책임지는 의장대원 콘셉트의 캐릭터도 출시했다. 의장대원 캐릭터는 의장대원 나팔, Bouquet Knife 등 세트 무기를 갖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