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하이 스피드 액션 최신작 '소닉 오리진스' 발매

2022년 06월 23일 18시 04분 36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 5/PlayStation 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Epic Games Store) 전용 2D 하이 스피드 액션 '소닉 오리진스'를 오늘 6월 23일 발매했다.

 

소닉 오리진스는 소닉 시리즈의 원점인 소닉 더 헤지혹, 소닉 더 헤지혹 CD, 소닉 더 헤지혹2, 소닉 더 헤지혹3&너클즈를 디지털 리마스터링한 작품이다. 도트 표현은 그대로 살리면서 대화면 플레이에도 대응한 박력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16:9의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임 오버와 이어하기가 없어 게임 오버를 신경 쓰지 않고 소닉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애니버서리 모드 외에 도전자를 위해 엄선된 미션에 도전하는 미션, 개발 당시의 귀한 자료 등 최초 공개 콘텐츠를 포함한 자료와 게임 BGM을 개방하여 즐길 수 있는 '뮤지엄' 등 다양한 신규 요소와 함께 파워 업했다.

 

또한, 기존과 동일하게 플레이 가능한 클래식 모드, 작품에 등장하는 보스와 연속으로 대전하는 보스 러시, 수록 타이틀을 클리어하면 좌우 반전된 액트(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는 미러링 모드를 수록했다. 추가로, 본 타이틀을 위해 새롭게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클래식 소닉의 4가지 원점을 하나로 엮어낸 스토리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