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편의성 패치 적용 및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기회 찾아와

2022년 06월 28일 13시 37분 45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편의성 패치가 곧 적용된다. 어둠의 방랑자의 뒤를 밟는 플레이어들이 더 멋진 장비를 발견하는데 도움이 될 특별한 기회도 찾아온다.

 

금주 6월 30일(이하 모두 한국 시간 기준)부터 정식 적용되는 2.4.3 패치에는 온라인 로비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강화 등 PC 및 콘솔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 개선이 담긴다. 특히, 로비에서 더 많은 수의 게임들이 표시되고, 검색 기능을 통해 알맞은 유형의 게임을 찾을 수도 있게 돼, 최적화된 악마 사냥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로운 패치 적용에 이어, 7월 1일 새벽 2시부터 7월 6일 새벽 2시까지 약 닷새 동안에는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가 주어진다. 이 기간 동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접속해 모험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의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이 50% 증가, 고급 장비를 구하고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높아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