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아이스크림 수집 이벤트 개시

2022년 06월 29일 15시 53분 10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

 

웹젠은 6월 29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7월 12일(화)까지 14일간 '아이스크림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로랜시아' 월드맵과 '어비스' 분쟁지역의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이스크림 스푼'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12시부터 15시, 19시부터 24시에 우편으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하루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스크림 스푼'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메인 메뉴'에 '합성'탭을 통해 '전설 보석 선택 팩', '조각칼', '승급 보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마정석 상점'도 업데이트한다. '뮤오리진3'의 '마정석'은 게임내 콘텐츠를 즐기며 얻을 수 있는 무료 재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상한 알'과 'LED 큐브'를 '마정석 상점'에 추가한다.

 

'뮤오리진3' 회원은 '마정석 상점'에서 '수상한 알'을 구매하면 20시간마다 한 번씩 총 7번까지 열 수 있다. 알을 열 때 마다 '블루다이아'와 '수상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데, '수상한 전리품'에서 '전설 탈 것 각성석', '콘도르의불꽃' 등의 고급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7번째 알을 열면 '블루다이아'와 신규 탈 것 '베이비 드래곤'을 얻을 수 있다.

 

'LED 큐브'는 '메인 메뉴'에 '합성' 탭에서 신규 코스튬 ‘LED(양손무기) 패키지’와 교환할 수 있다. 패키지를 열면 클래스별로 다른 'LED 양손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7월 5일(화)까지 14일간 '레시피 퀴즈'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댓글 500개 달성 시 전체 회원에게 '콘도르의불꽃' 10개 등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뮤오리진3' 회원들의 높은 참여로 인해 목표 달성치를 초과한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