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BE, 출시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2년 07월 01일 13시 44분 06초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세계 4,500만 다운로드 돌파 인기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출시 6주년을 맞이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 6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와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닛을 모아 스페셜 6주년 기념 챌린지 및 캠페인에 참여하여, 새롭고도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이용자는 8월 25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여 ‘프로듀서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1회만 로그인하더라도 수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12,000 라피스, 마스터 크라운, MV 보장 10+1 소환티켓, 6주년 기념 문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글로벌 오리지널 유닛도 등장한다. 이용자는 펀더멘털 포시즈의 ‘빌크’와 더불어 새로운 CG 애니메이션 리미트 버스트가 추가된 신규 글로벌 오리지널 네오 비전 유닛 ‘팔라딘 실비’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폭풍 추적자 에스더’와 같은 네오 비전 유닛의 소환 확률 또한 상승한다. 또한, ‘의지의 격돌’에서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사기 기반 피해 방식이 더해진 개선된 리미트 버스트를 포함하여, 해당 유닛의 업데이트된 어빌리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4일까지 이용자는 STEP4에서 네오 비전 유닛 1명을 보장 획득할 수 있으며, 7월 14일까지는 STEP2와 STEP3에서 '소환 코인(P.Sylvie/S.S.Esther)'과 'NV 교환 티켓(P.Sylvie/S.S.Esther)'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매주 60명의 유닛을 소환할 수 있는 ‘6주년 무료 주간 60회 소환’, 최대 24,000 라피스 및 스페셜 티켓 1장(네오 비전 유닛 소환 대상에서 선택한 유닛 1명과 교환 가능)을 받아볼 수 있는 ‘6주년 출석 보상’, Rubi Asami, Toshitaka Matsuda, Yukihiro Kajimoto 등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디자인한 6주년 오리지널 비전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오리지널 비전 카드’를 선뵌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놀라운 이벤트 한정 장비와 ‘용의 손길이 닿은 망토++’ 제작에 필요한 모든 제작법, 매우 특별한 어빌리티인 ‘용의 눈’을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스토리 이벤트: 펀더멘털 포시즈: 용 이야기’, 출시 첫날부터 게임에 출석한 일자에 따라 최대 150회의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6주년 플레이어 감사 소환’, 가장 좋아하는 캠페인에 투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캠페인이 게임에서 개시되는 ‘6주년 기념 유저의 소망(1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6주년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