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터치스크린 노트북 ‘캐리북T PRO’ 특가 생방송 진행

2022년 07월 04일 13시 55분 13초

(주)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오는 7월 5일(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파격적인 가격의 터치스크린 노트북 캐리북T J3GP Pro를 소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주연테크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 1탄으로 5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13.3인치 Full HD 화면에 무게 1.25Kg, 윈도우 10 Pro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휴대성은 물론 교육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노트북이다.

 

특히 터치 센서를 하나의 터치패널 형태로 일체화 시킨 Full Lamination OGS(One Glass Solution) 터치스크린 기술로 내구성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확대 축소, 상하좌우 이동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eMMC 128GB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마이크로 SD 카드 리더, 지문인식 로그인, USB-C 포트를 지원해 작업의 편의성을 높였다.

 

주연테크는 창립기념 특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스토어 찜 5% 할인쿠폰과 함께 추가 최대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 제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와 닉네임을 채팅창에 인증한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고속 충전기 ‘캐리밥 65W’를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어 2명을 선별해 무선 포터블 모니터 캐리뷰B V15FPB를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자 전원에게 노트북 파우치를 지급할 방침이다.

 

한편, 주연테크는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새로고침(F5)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주 새로운 제품들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