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페이트/그랜드 오더'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7월 07일 00시 27분 22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주목됐다.

 


 

■ 던파 모바일,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파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를 추가했다.

 

지난 3월 국내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로 선보이는 여귀검사는 전이의 힘이 깃든 마수(魔手)로 검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직 캐릭터로 발검술과 마법을 접목하여 공격하는 소드마스터(노블레스), 강한 정신력으로 마검 프놈을 다루는 데몬슬레이어(검마), 고대의 신 우시르를 수호하는 기사 다크템플러(암제), 쌍검을 사용한 독특한 검술과 내공을 무기로 삼는 베가본드(검호) 등 4종을 공개했다.

 

넥슨은 여귀검사 클래스 업데이트 기념으로 7월 28일까지 신규 전직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귀검사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던전 경험치와 마을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또한 여귀검사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파티원 전원이 던전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2 여름 축제 캠페인 개최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여름 축제 캠페인을 오는 7월 1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2022 여름 축제 캠페인을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부 10장, 레어 프리즘 1개를 증정한다. 호부는 7일 연속 로그인 보너스로, 레어 프리즘은 4일간의 특별 보너스 혜택으로 주어진다.

 

캠페인과 함께 마스터 미션에 데일리 미션과 신규 엑스트라 미션이 추가된다. 데일리 미션은 3번만 완료하면 매일 마나 프리즘 30개가 증정되며, 신규 엑스트라 미션을 통해서는 최대 130개 성정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메인 퀘스트 올림포스까지 완료하면 보상으로 최대 149개의 성정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여름 캠페인으로 신규 서번트 5성 알트리아 캐스터가 등장한다. 5성 알트리아 캐스터는 아군 전체를 대상으로 NP(필살기 사용에 필요한 에너지)를 30% 가량 채워주는 스킬 등 배틀에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신규 서번트는 2021 여름 축제 기념으로 등장한 5성 레오나르도 다 빈치(라이더)와 함께 2022 여름 축제 기념 픽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축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복주머니 소환은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출시된 서번트들을 연도별로 구분해, 해당 연도에 출시된 서번트들이 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복주머니 소환에는 성정석 15개가 요구되며, 특별 등장 5성 서번트 1기가 확정적으로 소환된다.

 

이외에도 서번트 5기의 영의(스킨) 개방권 획득 퀘스트가 추가된다. 대상 서번트는 5성 아르주나(아처), 5성 레오나르도 다 빈치(라이더), 4성 네로 클라우디우스(세이버), 3성 오카다 이조, 1성 폴 버니언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