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라이벌, 정식 서비스 시작

2022년 10월 07일 13시 25분 26초

징가(ZYNGA INC)는 스타라크(Starlark)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 라이벌’은 수백 가지 골프장, 다양한 테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법을 익혀 실시간 골프 대결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다. 짜릿한 승리의 재미뿐만 아니라 대결 후에 지급되는 풍성한 보상도 노릴 수 있다. 이때 지급되는 보상에는 수백 가지 골프공, 다양한 등급의 클럽, 각양각색 테마의 골프장 체험까지 수집욕을 자극하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일반적으로 1 vs 1 대결을 펼칠 수 있지만, 이 밖에도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킹덤, 아레나, 스페셜 챌린지 등 여러 가지 진행 방식과 특별한 보상이 기다리는 경기 모드를 즐기면서 색다른 재미와 명예를 누릴 수 있다. 지인을 친구로 등록해 실시간 대결이나 선물을 주고받는 방식으로 친목을 즐길 수 있고, 전 세계의 이용자와 골프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골프 라이벌’ 관계자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상세한 튜토리얼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이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골프와 소통의 재미를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