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베이스볼 리그, 신규 게임 모드 '슈퍼 서바이벌 모드' 오픈

2022년 10월 07일 13시 28분 46초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Super Baseball League)'에서 새로운 게임모드 ‘슈퍼 서바이벌 모드’를 선보였다.

 

'슈퍼 서바이벌 모드'는 정해진 대회 기간 동안 1 대 1 대 매칭 대결을 통해 연승을 이어가는 게임 모드이다. 

 

연승 기록을 통한 랭킹 기록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며 상위 랭커 일수록 더 많은 보상과 명예포인트를 획득하지만, 단 1번의 패배로 서바이벌 모드가 종료되는 아찔한 재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XP 충전' 시스템과 올스타-메이저-마이너 등급의 신규 캐릭터가 각각 2종씩 총 6종 추가되고, 7번째 클래스 '메이저1'이 오픈됐다. 

 

특히, 'XP 충전'은 이용자가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경험치로 변환시키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대결을 통한 기존의 성장방식 외에 XP충전을 통해 주력 캐릭터들의 성장을 더욱 빠르게 시킬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클럽 대항전 최대 진행을 6회로 확대하고 게시판 탭을 추가해 클럽 구성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메인로비 UI와 대전 밸런스를 포함한 게임 콘텐츠가 개선되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