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사는 Hot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컬렉터스-요툰 에디션

2022년 초기대작, 론칭 전 실물 확인
2022년 11월 08일 20시 02분 18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PS5 및 PS4 초기대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론칭을 앞두고 한정판 및 콜라보 아이템을 8일 사전 공개했다.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 본 행사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PS5)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번들’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프리미엄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프리미엄 에디션: 요툰 에디션’, ‘듀얼센스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리미티드 에디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CASETiFY 케이스, #FR2 티셔츠, NEW ERA 모자)’을 출시 전 실물로 볼 수 있었다.

 

각각 살펴보면, PS5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번들 세트는 기존 PS5 패키지와 내용물이 동일하고(PS5 본체, 듀얼센스, 받침대 등등 각 1개씩), 여기에 PS5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바우처 카드가 동봉된다. 또 패키지 박스에는 라그나로크 갓 오브 워 표지가 그려져 있다. 가격은 630,800원에 판매된다.

 


프리미엄 에디션의 꽃 토르의 묠니르 레플리카

 


다른 제품들 구경하느라 사진 촬영을 못 했는데 번들은 이렇게 생겼다

 


 

컬렉터스 에디션은 PS5/PS4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이 수록됐고, 40cm 크기의 ‘묠니르 레플리카’와 5cm ‘바니르 쌍둥이 조각품’, ‘지식 간수자의 제단’,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게임 디스크 미포함)’, ‘드워프 주사위 세트’, 다운로드 콘텐츠가 동봉됐다. 참고로 몰니르 레플리카는 재질이 플라스틱이고, 묵직한 느낌이 실제 토르의 망치를 든 느낌이 든다.

 

또한,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다운로드 콘텐츠가 제공되는데, 이 콘텐츠를 입력하면 ‘크레토스 다크데일 방어구’ '다크데일 도끼 자루’, ‘다크데일 블레이드 자루’, ‘아트레우스 다크데일 의상(꾸미기)’, ‘아바타 세트’, ‘Dark Horse 디지털 미니 아트북’, PlayStation 4 테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공식 디지털 사운드트랙를 받을 수 있다. 덧붙여 초회특전 다운로드 콘텐츠(‘크레토스 눈오름 방어구’, ‘아트레우스 눈오름 튜닉(꾸미기)’)도 함께 들어가 있다. 가격은 228,000원이다.

 


컬렉터스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부속물

 

요툰 에디션은 컬렉터스 에디션보다 가격이 높은 만큼(288,000원) 구성이 더 푸짐해졌다. PS5/PS4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과 40cm 묠니르 레플리카, 5cm 바니르 쌍둥이 조각품, 지식 간수자의 제단,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게임 디스크 미포함), 다운로드 콘텐츠 및 초회특전 다운로드 콘텐츠까지는 컬렉터스 에디션과 동일하지만, 18cm 바이닐 레코드, ‘매, 곰, 그리고 늑대 핀 세트’, ‘전설의 드라우프니르 반지’, ‘위그드라드실 천 지도’, ‘브록의 주사위 세트(컬렉터스는 드워프 주사위 세트)’가 추가로 동봉됐다.

 

듀얼센스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85,900원에 판매되고, 얼음 같은 화이트 색상 위에 차가운 파란색을 더한 투톤 색상으로 이뤄졌고, 여기에 주인공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 문양이 그려져 있다.

 


요툰 에디션

 

요툰 에디션 부속물

 


듀얼센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버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CASETiFY 케이스 4종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 전통 예술가, 그래피티 작가, 그리고 만화 작가 등 총 4개국의 유명 아티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해 주제는 같지만 각자만의 개성이 넘치는 총 4개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어 냈다. 이 케이스들은 오는 11월 9일 오후 5시부터 CASETiFY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FR2 티셔츠는 앞면에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로고가, 뒷면에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프레이아와 맞서는 모습이 담긴 컨셉 아트를 담아냈다. 이 제품은 11월 9일부터 온라인 팝콘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NEW ERA 모자는 주인공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 문양으로 꾸며졌고, 내년 1월부터 한국을 제외한 특정 국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글로벌 인기 게임 ‘갓 오브 워’ 시리즈 신작이고, 이번 작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다. 또 국내는 물론, 일반판도 완판될 정도로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