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 겨울 테마의 시즌 3 시작

2022년 12월 05일 22시 41분 01초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NBA 2K23에서 겨울을 테마로 한 시즌 3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메인은 애틀란타 호크스의 올스타 가드 트레이 영이 장식하며, 새로운 보상과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마이커리어(MyCAREER)에는 연말 이벤트가 진행되며 도시 및 G.O.A.T 보트의 코트가 겨울 분위기로 단장했다.

연말을 기념해 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레이어가 레벨 40에 도달하면 산타 의상을 증정하고, PS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는 플레이어가 레벨 39 도달 시 산타 의상을, 레벨 40 도달 시 새로운 코어 배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스키 고글, 트레이 영의 포에버 영 2 농구화, 이동수단 마법의 양탄자 등의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마이팀(MyTEAM)에서는 레벨 1 보상으로 데미안 릴라드 자유 계약 카드를 증정하며, 레벨 40 보상으로 갤럭시 오팔 트레이 영을 제공한다.

또한, 동부 또는 서부 컨퍼런스 트로피 케이스 전체를 모았다면 팀 던컨과 줄리우스 어빙이 주어지며, 이번 시즌에 15개의 센터피스 및 희귀 트로피 케이스 이벤트 카드도 추가된다.

The W에는 새로워진 챌린지, 드림 로고 마이팀 카드, 비키 존슨 코치 마이팀 카드 등의 보상이 마련됐다.

마이커리어의 도시와 G.O.A.T 보트에서는 60명의 WNBA 선수 저지를 선보이며, 시즌 3에는 댈러스 윙스의 스타 아리케 오군보왈레, 뉴욕 리버티의 실력파 선수 나타샤 하워드와 사브리나 이오네스쿠, 워싱턴 미스틱스의 엘레나 델레 던과 나타샤 클라우드의 저지가 추가된다.

2K 비츠에는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프로듀서인 힛 보이(Hit Boy), 덤 케네디(Dom Kennedy)의 최신 곡이 수록되며 릴 펌(Lil Pump)과 조바니(Jovanie)의 신곡이 게임 내에 독점 공개된다.

NBA 2K 프로듀서 시리즈에는 유명 프로듀서 코사인(Kosine)와 존지(JohnG)의 힙합 비트가 추가됐으며, 누구나 해당 비트 위에 자신만의 가사를 담아 녹음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다.

NBA 2K23의 시즌 3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3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