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업계… '위믹스' 지지 연이어져

위믹스 공개 응원에 압장 선 블록체인사들
2022년 12월 06일 14시 18분 46초

위메이드가 가상자산 ‘위믹스’가 국내외 블록체인 업계 파트너사들로부터 공개 응원 메시지를 받고 있다.

 

하이프솔트, CLST, 디스퍼전 캐피탈, 아티초크 캐피탈, 등 위메이드와 파트너십을 선언한 업체들은 트윗을 통해 위믹스와의 파트너십이 견고하다는 사실과 동시에 상황이 조속히 해결되기 바란다는 응원의 문구를 남기며 위메이드의 현재 상황을 응원하기에 나섰다.

 

기술 벤처 캐피탈사 ‘아티초크 캐피탈(Artichoke Capital)’의 설립자 숀 림(Shawn Lim)은 “위믹스팀은 웹3 게임 생태계 발전에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다”며 “문제가 건설적으로 해결되기 바란다”고 알렸다.

 

블록체인 업계 VC인 ‘디스퍼전 캐피탈(Dispersion Capital)’은 “위메이드-위믹스와의 파트너십은 어느 때보다 강력하며 위믹스를 둘러싼 일들이 잘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단기 금융거래 플랫폼 CLST는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해 위믹스를 중심으로 한 이슈가 잘 해결되기 바란다”며 “최근 예상치 못한 사건에도 불구하고 위믹스와의 파트너십은 여전히 견고하다”고 밝혔다.

 

일본의 웹3 기업 ‘더블점프 도쿄(doublejump.tokyo)’도 “웹3와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해 위믹스 관련 이슈가 잘 해결되기 바란다”며 의견을 남겼다.

 

한편, 올드 패션 리서치(OFR), NGC벤처스, 플라네타리움랩스, 메타버스 마그나, 에픽 리그 등 업체가 앞서 위믹스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