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히트2-에버소울' 눈길

게임샷 선정, 1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01월 26일 10시 29분 55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히트2'와 '에버소울'이 주목됐다.

 


 

■ 히트2,새해 첫 업데이트 'EPISODE 2. 봉쇄된 낙원' 실시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 새해 첫 업데이트로 'EPISODE 2. 봉쇄된 낙원'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안겔로스 영지에 안겔로스 채석장, 안겔로스 봉우리, 채석꾼의 쉼터 등 신규 지역 4곳을 추가했다. 해당 지역은 도전적인 난이도에 걸맞게 강력한 필드보스 타임워커와 스콜라펜이 출현하며, 지역 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을 드랍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탐험수첩을 추가했다. 특별한 성장 재료 없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탯을 올릴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 주요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탐험 기록을 수행하면 높은 수준의 스탯 보너스를 제공하는 탐험수첩 버프를 얻을 수 있다.

 

히트2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각종 개선사항도 반영했다. 보다 만족스러운 전투 경험을 위해 모든 등급 클래스의 공격 속도와 영웅 등급 장비의 성능을 상향했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원하는 무게 제한에 맞춰 자동으로 개수를 조정하거나 자동전투 거리 범위를 이펙트로 표현해 사냥 범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 에버소울, 정령 지호 추가 및 신년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규 정령 지호는 가온국의 유쾌한 소녀로, 유물 만파식적으로부터 탄생했다. 인간형 서포터 클래스인 지호는 아름답게 피리를 연주해 아군을 지원하며,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가속을 증가시키는 얼티밋 스킬 중광지곡과 각종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거대 보스 탐관오리 클로이를 공략하고 금빛 꿈주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에픽 정령 클로이와 나이아, 신년 테마 한정 코스튬과 영지 오브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레벨 동기화의 쿨타임을 4시간으로 줄이는 등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한 각종 편의성 개선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