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에이카', 3차 승급레벨·무기 강화 최대치 상향

2023년 02월 03일 16시 47분 33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캐릭터 최대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에이카는 2023년 2월2일 정기 점검을 통해 3차 승급 레벨 상한선을 기존 4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했다. 또한 장비 강화 최고 수치를 기존 13강화에서 14강화로 상향했다.

 

에이카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 간 밸런스를 조정하고 클래스별 신규 초월스킬을 1개씩 추가했다. 

 

초월스킬은 3차 승급 레벨업을 통해 초월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경우 각 클래스별 스킬 교관 NPC를 통해 습득할 수 있으며 기존 스킬의 효과가 강화되거나 새로운 효과로 대체되는 등의 특징이 존재한다.

 

에이카는 아울러 최고 난이도 필드인 '발할라 필드를 골드 소모 없이 입장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최고 레벨 사냥터에 걸맞게 몬스터 개체수를 늘려 사냥 효율을 증가시키고,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돌연변이 몬스터도 추가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유저들이 인벤토리를 더욱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 가방의 개수를 3개에서 4개로 증가시켜 기간제 가방을 포함해 최대 140칸의 인벤토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동시에 모든 인벤토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인벤토리 UI를 추가했다.

 

이밖에 에이카는 새로운 보상으로 단장한 '시즌패스 7'도 선보였다. 이번 시즌패스에서는 액세서리의 초월 진행에 필요한 초월의 보석과 클래스별 검은 토끼 귀 코스튬, 한정 이모션, 한정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켜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재미를 느끼시기를 기대한다"며 "에이카와 함께 해주시는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이벤트 및 게임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