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지코와 설인아 모습 담아낸 티저 영상 공개

2023년 03월 23일 13시 42분 31초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는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최신 개발한 신작 3D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가 사전예약 100만 돌파 기념 티징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티징 영상에는 ‘디스라이트’ 광고모델을 맡은 지코와 설인아의 모습을 담았다. ‘디스라이트’ 세계와같이 시끌벅적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클럽에 들어온 아누비스 ‘드루’ 역 지코와 ‘DJ 리라’ 역할의 설인아가 마주치는 모습에서 이들 앞에는 어떤 것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그리고 이 둘은 ‘디스라이트’ 세계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활약할지 등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릴리스 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디스라이트’는 이미 미국과 독일, 캐나다 등 국가에서 인기 게임 1위 및 작년 해외 구글 플레이 올해의 베스트 게임 수상 등의 성과로 게임성을 검증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마찬가지로 특유의 비주얼과 사운드를 앞세워 게임을 공개하자마자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최근 광고모델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인 지코와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는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에 성공했다.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기대작으로 발돋움한 ‘디스라이트’는 특유의 세계관을 시각과 청각적으로 독특하게 풀어낸 모바일 RPG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도시와 패션의 유니크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준다.

 

신화나 전설 속 인물의 특성과 능력을 사용하는 에스퍼가 이 세계의 주인공이다. 현대적인 패션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스퍼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에스퍼 조합을 만들어 스토리를 즐기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시너지를 내는 에스퍼 조합과 다양한 전략이 상위 난이도 콘텐츠 클리어의 열쇠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디스라이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에픽 등급 에스퍼를 제공한다. 한국 특별 캐릭터 ‘도깨비’를 비롯해 ‘아메노우즈메, ‘맹파’ 중 1종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목표를 비롯해 유튜브 구독자 및 공식 라운지 가입자 목표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주고,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갤럭시 버즈2 프로,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선물한다.

 

파라이트 게임즈 관계자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티징 영상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게임 본연의 재미와 즐거움으로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