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zuna AI - Touch the Beat!, 5월 25일 Switch와 PlayStation4로 한국어화 정식 발매 결정

2023년 05월 17일 14시 41분 47초

일본의 게임 개발사 ‘Gemdrops, Inc.(젬드롭 주식회사)’는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와 협력하여 “Kizuna AI - Touch the Beat!(키즈나 아이-터치 더 비트!)”를 5월 25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하는 한편, 금일 5월 17일 오후3시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본 게임은 버추얼 유튜버의 대명사인 ‘키즈나 아이’가 등장, 게임 내 플레이어가 ‘키즈나 아이’의 공연장 관객이 되어 날아오는 노트를 리듬에 맞춰서 대응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타이밍에 맞춰 진행을 할수록 무대의 키즈나 아이에게 점점 다가가서 관람할 수 있으며, 타이밍 맞추기에 실패하면 다시 처음 거리로 멀어진다.

 

금번에 발매되는 콘솔 게임 버전에서는 기존의 VR 플랫폼 버전에서 신요소가 추가, VR 기기를 사용하지 않고 컨트롤러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non-VR 모드’를 통해 새로운 감각의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버전에서는 컨트롤러 뿐 아니라 화면 터치 기능을 사용해 모드나 곡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게임모드는 ‘Beat(비트)’에 맞추어 화면을 터치하는 직감적인 플레이도 가능. 또한, 자이로 기능을 사용하여, ‘키즈나 아이’의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앵글로도 촬영할 수 있다.

 

본 게임은 본연의 VR플레이에도 대응하여 PlayStation®4버전에서는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와 ‘PS VR’을 조합한 VR 공간에서의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테이지 안의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게 되어 버추얼 공간의 키즈나 아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217만 조회수를 자랑하는 인기의 ‘Hello, Morning’을 시작으로, ‘키즈나 아이’의 인기곡을 15곡 수록, 발매후에도 추가곡이나 추가의상, ’등 다운로드 콘텐츠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로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리듬 게임, “Kizuna AI - Touch the Beat!”는 5월 25일(목)에 발매 예정이며 금일 5월 17일 오후3시부터 예약 판매가 개시된다. ‘키즈나 아이’의 캐릭터디자이너인 ‘모리쿠라 엔’이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 버전은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 으로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