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 국내 정식 발매

2023년 05월 25일 15시 21분 09초

게임피아㈜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액션 RPG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을 2023년 5월 25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는 2010년에 PlayStation® Portable 버전으로 발매된 액션 RPG 「이스」 시리즈 중에서도 손꼽히는 명작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펠가나의 맹세」를 신규 요소 등을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다. Nintendo Switch™에 맞춰 HD 리마스터화했으며, 사운드는 PC 버전 「이스 -펠가나의 맹세-」에서 사용된 「오리지널 버전」 외에 원조 「PC-8801 버전」, 「X68000 버전」까지 총 3종의 사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필드 이동과 전투 속도를 1.5배/2배로 변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가 탑재되었고, 주인공인 아돌 크리스틴(CV: Yuki Kaji)의 보이스가 신규 추가됨과 동시에 총 30명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게 보이스 이벤트가 부여되었다.

 

2023년 5월 25일 정식 발매된 Nintendo Switch™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