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디스가이아7, 오늘 발매

2023년 05월 25일 15시 39분 23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악마와 천사, 용사 등이 상식을 파괴하는 "마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시리즈 최신작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7』에서는 일본풍 마계 「히노모토 마계군」을 무대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시리즈 전통의 파고들기 요소는 물론, 더욱 진화한 「상식을 파괴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발매와 함께 본작의 특징을 재차 소개하고, 배포 중인 다운로드 콘텐츠와 디렉터 코멘트에 대한 내용도 게재한다고 밝혔다.

 

■ 디렉터 코멘트

 

아시아판 발매와 더불어 Shunsuke Minowa 디렉터의 코멘트를 게재.

 

"본작 『디스가이아7』은 시리즈의 원점 회귀를 목표로, 파고들기, 규칙 파괴,

 대량의 범용 캐릭터 등, 「디스가이아」 시리즈 고유의 특징을 의식하며 제작했습니다. 

 

역대급으로 디스가이아다운 작품이니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 일본풍 마계 「히노모토 마계군」이 무대

 

 스토리 속에서는 떠돌이 무사 후지와 히노모토 오타쿠 소녀 피리리카가 황폐해진 히노모토 마계군을 침략자의 손에서 되찾기 위해 「타도·오예도 막부」를 내걸고 대난동!

 

 긍지를 잃은 세계 속에서 무사도를 동경하는 소녀와 무사도를 싫어하는 청년이 서로의 신념을 위해 함께 싸워가는 여정을 즐겨 보자.

 

■ 새로운 시스템이 한가득. 배틀은 더욱 호쾌하게!

 

 캐릭터를 초거대화시키는 신규 시스템 "빅거대맥스"! 한 번에 많은 적을 격파하거나, 거대한 보물 상자를 여는 등 초거대해진 캐릭터가 꽉 들어차 대폭주!

 

 또한, 본 타이틀에서는 캐릭터뿐만 아닌 아이템도 전생으로 강해질 수 있다. 검을 껌으로, 슬리퍼를 지팡이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발상으로 당신만의 무기를 창조해내자!

 


 

■「온라인 AI 대전」에서 마계의 정상을 노리자!

 

시리즈 최초로 AI를 사용한 대전 기능인 랭크 배틀을 탑재! 당신이 육성한 최흉의 군단으로 랭킹의 정점을 노리자!

 

■ 저장 데이터를 제품판으로 인계할 수 있는 체험판을 배포 중!

 

 『마계전기 디스가이아7』의 체험판을 배포 중!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인계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키워두자.

 

■ 다운로드 콘텐츠를 배포

 

 "추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나리오", 그리고 모험 및 육성에 도움이 되는 소비 아이템이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배포된다.

 

 "오리지널 시나리오"에서는 인기 캐릭터가 작품의 벽을 넘어 꿈의 경연이 펼쳐진다. 시나리오 진행을 통해 등장하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악곡도 즐길 수 있다.

 

 모든 시나리오가 포함된 DLC 세트 "시나리오 배포 세트"도 있으며, 이 세트를 구매할 경우 구매 특전으로 추가 캐릭터 "플레네르씨"가 증정된다.

 

●「마왕과 마신과 새장 속의 소녀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라하르, 에트나, 로잘린드

추가 악곡:「♪마왕성에 어서오세요」「♪신마왕성은 어떠신지요?」「♪로잘린드」

 

●「열혈남과 공주 마왕과 꿈꾸는 소녀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아델, 세라핀, 후우카

추가 악곡:「♪Wonder Castle」、「♪Don't Turn Back」、「♪나☆선언」

 

●「우등생과 끝판왕과 전 대통령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 마오, 데스코, 액터레

추가 악곡:「♪Extreme Outlaw 왕자」、「♪Smash Beat」、「♪White Tiger」

 

●「지옥의 주종과 사랑의 타천사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발바트제, 펜리히, 플론

추가 악곡:「♪Candlelight」、「♪Arcadian Vampire」、「♪전우여」

 

●「착한 악마와 가희와 괴도천사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킬리아, 멜로디아, 알티나

추가 악곡:「♪Moving On」、「♪Hamony Heim」、「♪트라이엔젤」

 

●「좀비 남매와 천사 같은 여동생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제트, 비코, 시실리

추가 악곡:「♪Missing You」、「♪Orange Memory」、「♪Heaven's Blossom」

 

●「불량배와 카레와 여체화 마왕 편」 10,000원

 

등장 캐릭터:라즈베릴, 우사리아, 라하르양

추가 악곡:「♪Love Combination」、「♪Popping Pink」、「♪Devil Rock Hero」

 

●시나리오 배포 세트: 시나리오 배포 다운로드 콘텐츠 7개로 구성된 세트 49,800원

 

 구매 특전: 플레네르씨

 

●소비 아이템

 

초반 도움 세트:0원

헬 보따리:1,000원

마나 보따리:1,000원

부스트 티켓 100%:1,000원

부스트 티켓 400%:3,000원

부스트 티켓 900%: 5,200원

 

 

※게임 영상 및 화면 이미지는 모두 현재 개발 중인 일본판의 이미지입니다.

※ 화면은 모두 개발 중으로, PlayStation®5판의 이미지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