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출시 확정

2023년 05월 25일 15시 48분 34초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를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X|S, 스팀 등을 통해 올 가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메탈기어 시리즈는 전 세계 적의 요새에 침투하여 은밀하게 임무를 완수하는 전략 잠입 액션 게임으로, 1987년 ‘메탈기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신작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 플레이스테이션2로 출시된 ‘메탈기어 솔리드: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작이다.

 

메탈기어 시리즈의 핵심 인물 ‘빅 보스’의 기원을 비롯해, 스네이크 이터 작전에서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 캐릭터 보이스, 풍부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뛰어난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보다 실감 나는 전투를 제공한다.

 

아울러, 출시에 앞서 메탈기어 시리즈의 스릴 넘치는 시네마틱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메탈기어 솔리드: 마스터 컬렉션 Vol.1’을 발매할 계획이다.

 

‘메탈기어 솔리드: 마스터 컬렉션 Vol.1’에는 메탈기어 솔리드, 메탈기어 솔리드 2: 선즈 오브 리버티 (HD 컬렉션 버전), 메탈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 (HD 컬렉션 버전) 등 메탈기어 시리즈의 초기작들이 포함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