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그룹, ‘제2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 개최

2023년 05월 25일 16시 03분 5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반다이남코 스튜디오는, 반다이남코 스튜디오의 인디 게임 레이블인 ‘GYAAR Studio’에서 ‘제2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제2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는 인디 게임 크리에이터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향후 게임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2023년 9월 하순부터 2023년 12월 상순까지로, 출품된 작품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최대 총 1억 엔의 지원금과 다양한 서포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응모를 위해서는 작동 가능한 데모 혹은 프로토타입 등 소정의 작품을 제출해야 하며, 제1회 때 출품했던 작품을 제2회에 출품하는 것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2023년 8월경 공개 예정이다.

 

지난해 있었던 ‘제1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에는 총 209작품이 출품되었다. 플래티넘상 1개 작품, 입상 7개 작품의 수상자에게는 지원금과 함께 반다이남코 그룹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강점을 활용한 다양한 서포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제2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의 수상자에게도 최대 총 1억 엔의 지원금과 수상자를 위한 다양한 서포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2회 GYAAR Studio 인디 게임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