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rcade '뿌요뿌요 퍼즐 팝' 오늘 출시

2024년 04월 05일 13시 25분 16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Apple App Store의 구독 서비스 'Apple Arcade'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액션 퍼즐 게임 『뿌요뿌요 퍼즐 팝』이 2024년 4월 4일(목) 오늘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Apple Arcade는 200개 이상의 프리미엄 게임 컬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게임 서비스다. 게임은 정기적으로 추가되며, 신작, 수상작, App Store의 인기 타이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Apple Arcade의 게임은 광고 및 추가 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iPhone, iPad, Mac, Apple 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 공유를 이용하면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과 구독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다.

 

『뿌요뿌요 퍼즐 팝』은 퍼즐 게임의 마스터피스 '뿌요뿌요' 시리즈의 신작 타이틀이다. 같은 색의 뿌요를 4개 이상 연결하여 지우면 되는 간단한 조작으로 연쇄의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본격적인 뿌요뿌요 배틀을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해 보자.

기존의 '뿌요뿌요 2'와 '뿌요뿌요 피버'의 룰부터, '퍼즐뿌요'와 '미니뿌요 발굴' 등, 7종류의 다양한 룰이 수록되어 있다. 

 

본 타이틀에서는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대전 '너랑나랑 뿌요뿌요'는 물론,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모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 높은 점수를 목표로 혼자 플레이하는 '무한', 거기에 '뿌요뿌요' 룰이나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레슨' 모드, 자신만의 '만담 데모'를 만들 수 있는 '포토 모드' 등 다채로운 재미가 가득하니 꼭 플레이해 보자.

 


 

■ 다양한 룰을 다수 수록!

'뿌요뿌요 2', '뿌요뿌요 피버' 등의 인기 룰부터 '퍼즐뿌요', '블록', '빅뱅', '거대뿌요', '미니뿌요 발굴' 등, 7종류의 룰을 즐길 수 있다.

 

■ 풀 보이스로 신규 스토리를 수록

'뿌요뿌요'의 기존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가 3D 그래픽으로 등장. 풀 보이스로 '만담 데모'를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로 감상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즐길 수도 있다.

 

※일부 캐릭터 제외. 초기에 배포되는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중간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가 완결될 예정입니다.

 

■ 캐릭터가 3D 그래픽으로 등장!

초기 출시 버전에서 플레이어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아미티', '아르르', '링고', '렘레스', '크루크', '라피나', '페리', '마구로', '스케토우다라' 9명이다. 캐릭터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추가되어 총 24명이 등장할 예정이다.

 

■ 신규 캐릭터 '메나'

자신을 '꿈속 세계의 안내자'라고 소개하는 캐릭터 '메나'. 이번 신규 스토리의 열쇠를 쥐고 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모드가 존재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나홀로 뿌요뿌요'와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너랑나랑 뿌요뿌요', 초보자를 위한 '레슨 모드' 외에도 본 타이틀의 신규 모드인 '포토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