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신규 포스임팩트 영웅 '엔리' 등장

2024년 04월 12일 12시 51분 08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포스임팩트 영웅 ‘엔리’가 등장했다. ‘보이드’ 세력의 전사 포지션으로, 전투 시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폭발적인 힘으로 적에게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시그니처 스킬 ‘괴격운신’으로 전투를 장악한다. 월드 보스 ‘샤리트’, 길드 보스 ‘아툼’ 공략에 특화되어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엔리 영웅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아틀라스의 보물찾기 이벤트’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요일별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탐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10인 아레나 도전 횟수에 따라 ‘태초의 결정’ 등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