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661

PC한게임포커 출발이 좀 좋았다

 PC한게임포커 이번에 7포커 리마스터되어서 깔끔해졌다길래바로 돌려보고있는 중 이거든요 ㅋㅋ근데 처음부터 3,2 투페어 바로 손에 쥐어주길래 이...

COOL HOT IMAGE
비커스
22.11.24
1,268

31660

아키에이지 워 지스타 현장을 못 가서

   이번 지스타에서 아키에이지 워 퀴즈 했는데 퀸다미, 이아린님 코스프레 하고 등장하셨더라고요현장을 못 가서 이렇게라도 영상...

COOL HOT IMAGE
말랑카우
22.11.24
1,065

31659

뮤 오리진3 그로우랜서 나왔어요 1

 뮤 오리진3에 이번에 그로우랜서나오면서 신섭도 열렸거든요그로우랜서가 공격도 공격이고 방어까지 탄탄한 캐릭터라가지고엄청 인기많은 캐릭터긴...

COOL HOT IMAGE
비커스
22.11.24
1,143

31658

돈 걱정없는 게임 쩐의세계 오픈했습니다. 1

 현실에서는 월급과 동시에 퍼가요게임에서는 돈 노가다 시작과 강화로 퍼가요시전에서돈걱정하면서 놀고 있는데쩐의세계에는 그런 걱정 할 필요없다...

COOL HOT IMAGE
페트
22.11.24
1,153

31657

몬스터 에너지랑 젠지 몬스터 팬데이 한대요 1

  젠지 팬들 일어나야 합니다....몬스터 에너지랑 젠지가 같이 하는 몬스터 팬데이 한다고 함요 이게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5...

COOL HOT IMAGE
말랑카우
22.11.24
941

31656

우리wo뱅킹 고딩lol리그 기대 중

  우리won뱅킹 고딩 lol리그 참가 신청 받고 있어요고딩리그가 성인 리그 만큼은 아니더라도 꽤 크게 하는 리그거든요총 상금만 3천...

COOL HOT
천연사이다
22.11.23
1,138

31655

미르4 내일 흑도사 달립니다

   비주얼만 보면 천하를 재패할 상....;;흑도사 드디어 내일이면 나오는데 성능은 과연 어떨지 스킬보면 강세일거 같긴한...

COOL HOT IMAGE
메모라이즈
22.11.23
1,066

31654

세나 레볼 손오공 성능 1

 일단 지금 마땅히 엄청 좋다싶은 캐릭이 없는 땅 속성 영웅으로 나왔다는 점이 좋고  스킬 구성들 보면 상대방 회피기 ...

COOL HOT IMAGE
쿠앤크다스
22.11.23
1,018

31653

이거 애플워치는 아니더라도 1

  굿즈라도 받고싶은..이번에 유비소프트 게임 블프할인하는데산거 인증하면 추첨으로 저거 준대서요애플워치 받으면 좋겠지만 확률이 낮으...

COOL HOT IMAGE
껀트
22.11.23
1,073

31652

빌파 CBT 당첨되고 싶어요

  컨셉 변경에 GPS본진 설정까지...이전 테스트 진행하고 빡세게 피드백 받아서 준비한 티나서12월에 당첨문자 꼭 받고 싶어요! 

COOL HOT IMAGE
페트
22.11.23
979

31651

문명 레인오브파워 이벤트 스케일이 ㄷㄷ 1

 문명 레인오브파워 이번에 문명IP가지고 만드는 모바일게임인데요이거 옥냥이까지 초청해서 다양한 영상들도 제작하고 콘텐츠까지 만들었는데개발자...

COOL HOT IMAGE
비커스
22.11.23
932

31650

닌자 머스트 다이 정식 출시 언제쯤...ㅠㅠ.

 닌자 머스트 다이 지금 사전예약하고 있는 게임인데요닌자 액션 런닝게임으로 수묵화 일러스트도 독특해 보이고조작도 간편해 보이고 스킬 사용도 ...

COOL HOT IMAGE
땅콩 크림
22.11.23
855

31649

니케 낼 업뎃이군요. 1

 미실리스 3 버스트로 나온다는데영상 같은거 보니까 초전자포 같은 레이저를 쏘는 느낌버스트 스킬 쓰면 막 빔이 굵어지고적 한명 오래 쬘수록 더 ...

COOL HOT IMAGE
쿠앤크다스
22.11.23
734

31648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팀배틀 하는 거 봤는데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지스타에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팀배틀 하는 거 보여줬어요저도 시연은 해보고 팀배틀 보는 거라서 그런지 ...

COOL HOT IMAGE
말랑카우
22.11.23
663

31647

오딘 공성전 드디어 나오는군요 1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드디어 공성전 오피셜 영상 떴어요11월 30일에 나온다는 건 이전에 한번 언급했었기 때문에 기다렸는데예정...

COOL HOT
아이도루
22.11.22
841

31646

저스트 댄스 2023 이거 장난아니네;

 저댄 2023 오늘 출시되어가지고 바로 달려봤거든요 ㅎㅎ와 이거 힘들다 힘들다 말만들었었지 실제로 해보니까 생각보다 더힘듬;;수록곡은 많아가지...

COOL HOT IMAGE
비커스
22.11.22
952

31645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시연 후기 2

 지스타를 다녀왔으면마땅히 후기를 써야겠죠 ㅎ 이번에 주력으로 했던 게임은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였습니다제일 장시간 잡고 있었...

COOL HOT IMAGE
원소주클래식
22.11.22
929

31644

유비소프트 블프 할인 떴다... 1

  역시 유비는 블프 할인 때 사는게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할인율이 좋아서 뭐 살까 리스트 짜는 중 추가 이벤트도...

COOL HOT IMAGE
츄르
22.11.22
809

31643

미르4 흑도사 사전예약 받던데

 RPG 파틴가;; 얘는 금기된 술법을 쓰는 컨셉 같습니다그동안 미르4에 나왔던 캐릭들 중에서 이런 컨셉은 없었던 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

COOL HOT IMAGE
홍창기
22.11.22
793

31642

아키에이지2도 그렇고 아키에이지 워도 그렇고 칼 갈았네 진짜 2

  이런 걸 지스타를 위해 숨겨뒀다니 ㅋㅋㅋ 아키에이지2 랑 아키에이지 워로 PC / 모바일 MMORPG 팬덤을 싹 다 끌어모으겠다는굉장...

COOL HOT
홍창기
22.11.22
81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