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버닝 쇼어스까지

PC 환경으로 해상도·프레임 UP,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

지난 21일 플레이스테이션은 게릴라가 개발한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한 SF 오픈월드 액션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을 PC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

의외

입문은 캐주얼, 파고들 수 있는 배틀로얄 '배틀크러쉬' 글로...

엔씨소프트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지난 21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하고 있다.

헬게이트:리뎀션, 길드워3 등

블리자드 전성기 이끈 개발자들의 신작이 몰려온다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 블리자드의 전성기를 이끌다 떠난 개발자들이 신작을 선보이고 있다.

창세기전의 감동을 모바일로...‘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MO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다.

조건희 / 2024-01-05

익숙한 사촌을 만나는 느낌, 횡스크롤 표방한 '라그나로크 비긴즈' MO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지난 7일 국내 정식 런칭했다.

조건희 / 2023-12-12

원작 감성 살리고, 전략요소 더한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MO

넷이즈게임즈가 국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JRPG 명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 최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가 지난 7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조건희 / 2023-12-11

메인·서브 컨텐츠 다수 공개, '창세기전 모바일:아수라 프로젝트'... MO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아수라 프로젝트'의 CBT를 지난 4일부터 5일 자정까지 진행했다.

조건희 / 2023-12-07

사실상 싱글플레이라 쫓기지 않아, '빵야빵야:슈팅액션 RPG' MO

지난 28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던전탐험 도트 건슈팅 신작 '빵야빵야:슈팅액션 RPG'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조건희 / 2023-12-01

모바일에 맞춰 상당히 압축된 전투, 수집형 액션 '진·삼국무쌍 M' MO

넥슨은 네오바즈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을 지난 22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조건희 / 2023-11-24

모바일 아케이드 매운맛 총게임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 MO

빵야빵야를 실행하면 튜토리얼부터 진행하게 되는데 패드와 슈팅, 대시, 스킬 버튼으로 구성되어 어렵지 않게 조작이 가능하다. 보스 몬스터의 공격은 탄막 공격 외에도 장판을 포함해 다양한 전투 패턴을 보여주...

이동수 / 2023-11-21

세계 주요 리그의 야구 선수들과 플레이, 판타스틱 4 베이스볼 MO

사실 상 야구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은 이제 어느 정도 안정기에 접어든 상황이다. 수많은 작품들이 발매되고 있고, 워낙에 많은 작품들이 다양한 시스템을 선 보임에 따라 이제는 정말 독창적인 시스템을 선 ...

김은태 / 2023-11-19

웹젠이 직접 만든 서브컬쳐 게임, 테르비스 MO

근래 들어 급성장하고 있는 장르는 ‘수집형 RPG’다. 사실 수집형 RPG라는, 일명 캐릭터나 카드와 같은 ‘어떤 것’을 모으는 것이 게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게임은 과거에도 적지 않은 인기를 끌어왔고 ...

김은태 / 2023-11-19

원작 초월한 재미…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MO

싱글 플레이 체험존에서는 언리얼5로 새롭게 개발된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거대 시네마틱 던전 ‘영광의 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뛰어난 그래픽과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서는 핵앤슬래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동수 / 2023-11-16

그랜드크로스 IP 활용한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 MO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 자체 IP ‘그랜드크로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수집형 RPG이다.

이동수 / 2023-11-16

판타지 배그는 어떤 느낌?… 크래프톤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MO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PC로 서비스됐던 ‘다크앤다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던전 크롤링 배틀로얄 장르이며, 타이틀명처럼 모바일 플랫폼으로 2024년 출시할 예정이다.

이동수 / 2023-11-13

워크래프트 IP 활용한 오펜스&디펜스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 MO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워크래프트 IP 기반의 흥미진진한 모바일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이 지난 4일 전세계에 정식 출시됐다.

조건희 / 2023-11-07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를 관통한다, 아수라 프로젝트 MO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다.

조건희 / 2023-11-03

원작 내용을 꾹 담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Mast... MO

웹젠은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Master of Garden'의 정식 서비스를 지난 26일부터 시작했다.

조건희 / 2023-10-30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