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투자 피칭 ‘연필과지우개’ 대상 수상

2020년 10월 28일 15시 08분 27초

주식회사 연필과지우개(대표 정일)가 2020년 10월 25일 고려호텔에서 열린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투자 IR대회에서 1등에 선정되며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연필과지우개는 애니메이션 에그로이 프로젝트 내용에 대해 발표했고, 기획 및 사업성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애니메이션 에그로이는 연필과지우개의 대표작으로 에그들이 사는 환상의 섬에 도마뱀 요리사가 나타나며 위험에 처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현재 제작중인 시즌1은 100편 중 80편이 완성된 상태로, 중국에서 진행된 3개월 간의 베타 오픈 기간 동안 17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이미 해외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투자 IR 대회는 애니메이션 전문펀드 관계자가 대거 심사위원으로 초청되는 등 투자 관점에서 엄중한 심사를 받았으며, 코나파트너스 이승휘 부문대표, 이클럭스벤처파트너스 정무열 전무이사, 가이아벤처파트너스 이동준 상무이사, 마그나인베스트먼트 정명이사, 광주AI콘텐츠기업지원센터장 김정수 센터장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대상을 수상한 연필과지우개는 500만 원의 상금과 안시(Annecy)페스티벌 MIFA 공동 홍보부스 참여 및 참관비를 지원 받는다. 연필과지우개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투자 피칭 참가를 계기로 내년부터 부천시와 진행할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