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 출시

2020년 11월 10일 18시 51분 27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를 오늘(10일) 선보였다.

 

수라는 여섯 자루의 장도로 구성된 주무기 ‘수라도’와 보조무기 ‘도실’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시야에서 사라질 정도로 빠르게 움직여 적을 베어내는 ‘그림자 참격’, 적 타격 후 은신이 가능한 ‘그림자 누빔’, 기운을 모아 강하게 내려베는 ‘일도 양단’, 원거리 공격 ‘이룡 등공’이 대표 스킬이다. 스킬 대부분은 ‘수라’의 체력이 절반 이하일 경우 추가 피해가 적용돼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수라 출시를 기념해 출석부, 레벨 달성, 깃발 수집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수라로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60레벨 캐릭터 생성권과 최대 10억 은화, 2,500 블랙펄을 제공한다. ‘수라의 깃발’을 모아 감정하면 최고 능력치 [심연] 광원석 상자, 용맹의 증표 등을 받을 수 있다.

 

CM 에이든이 신규 클래스 수라의 스킬과 특징을 소개하는 ‘일타강사 에이든 - 수라 클래스 미리보기 영상도 선보였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blackdese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