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개념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

2020년 11월 14일 23시 29분 53초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클렙 측은 더보이즈가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유니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더보이즈가 함께하는 유니버스는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최대 규모 글로벌 엔터 플랫폼으로 한국을 포함한 세계 134개국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유니버스는 최신 IT 기술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해 기존 K-POP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 이상의 특화된 멀티 콘텐츠가 제공된다.

 

앞서 유니버스는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팬덤 활동을 인증하고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콜렉션(Collection)’과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직접 꾸미고 뮤직비디오도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Studio)’ 기능을 공개해 글로벌 K-POP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신흥 아이콘’으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더보이즈가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와 만난 만큼 이들이 발휘할 시너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보이즈는 유니버스를 통해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7년 데뷔해 탄탄한 실력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특히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이후 지난 9월 미니 5집 ‘체이스(CHASE)’를 발표, 컴백 직후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가 벅스 1위, 지니 3위, 멜론 5위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타이틀 곡을 포함한 6개 수록곡 모두가 차트인하는 데 성공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음반 초동 판매량 역시 약 21만 2600장이라는 판매고를 기록, 최근 음반 판매량이 30만장을 돌파하는 등 음원-음반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음악방송 ‘4관왕’이라는 뜻 깊은 성과로 이어지기도 했다.

 

새로운 아티스트로 더보이즈를 공개한 유니버스는 지난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시작했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