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홈인테리어 ‘보태니컬 컬렉션’ 출시

2021년 01월 04일 14시 19분 10초

레고그룹(LEGO Group)이 싱그러움 가득한 꽃 테마 레고 세트로 나만의 홈인테리어가 가능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LEGO Botanical Collection)’을 출시했다.

 

‘꽃다발’과 ‘분재나무’ 두 가지 세트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취미가 필요한 성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레고그룹이 지난 5~6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8개국 부모와 어린이 3만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은 실제 꽃과 나무를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해 심미적인 성취감을 주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취미로도 제격이다. 레고그룹이 개발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브릭도 다수 포함돼 그 의미를 더한다.

 


 

‘레고 꽃다발(10280)’은 갓 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형형색색의 꽃 송이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장미, 양귀비, 금어초, 데이지, 장식용 풀잎 등 실제 꽃들의 독특한 색감과 꽃잎 모양을 아름답고 섬세하게 재현해냈다. 풍성한 꽃다발,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등 완성된 꽃들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총 부품 수는 756개이며 높이는 약 36cm다. 가격은 74,900원이다.

 

‘레고 분재나무(10281)’는 아름답게 가꿔진 벚나무 분재를 재현한 제품이다. 기둥과 가지, 나뭇잎 등 세세한 부분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해 분재 특유의 고풍스러운 멋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싱그러운 초록 잎과 벚꽃이 만개한 분홍빛 잎이 모두 포함돼 계절의 변화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립식 화분과 장식용 받침도 포함됐다. 높이 약 18cm의 아담한 크기로 집은 물론 사무실 장식용으로도 제격이다. 총 부품 수는 878개이며 가격은 74,900원이다.

 

제이미 베라르드(Jamie Berard) 레고그룹 디자인 총괄은 “이번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은 성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며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취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레고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는 레고 장미(40460)와 레고 튤립(40461) 세트까지 독점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